메뉴 건너뛰기

전미한인복지협회

대배너.png



 1.인사  


인사.png



 2.전미한인복지협회 소개  


소개.png



목표와 목적


1. 이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과 이 단체의 목적을 공유하는 모든 사람들 사이에서 동포애를 고무시키는 것이다.


2. 지역의 사회복지에 관련된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서이다.


3. 지역 노인시민들과 장애우들을 위한 특별복지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유지하기 위해서다.


4. 근로자층과 회원들을 위한 복지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유지하는 것이다.


5. 지역 주민의 지위를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시청각 자료와 문헌들을 발간하고 배포하는 것이다.


6. 세계에 거주하는 모든 거주자들의 상호 이익을 장려하기 위해 뉴스와 생각들을 나누고 교환함으로써 한인들의 우정과 동포애를 고무시키는 것이다.


7. 자선 봉사를 포함해서, 교육 프로그램, 오락 프로그램, 기타 등등 이 단체의 목적에 맞는 모든 임무를 하기 위해서이다.



 감사장 



2014년 6월7일 제15회 단오절기념/원앙데이트행사에 

LA 4지구 탐라본지 시의원께서 전미복지협회에 감사장 수여


certi.png



 3.단오절 기념 원앙데이트  


시니어들만을 위한 유일한 잔치
전미한인복지회 주최-원앙데이트 5월31일


원앙-2.png


전미한인복지협회(회장 이종구)의 연례행사인 단오절 기념 원앙 데이트 행사가 5월 31일 오전 10시부터 한인타운에서 열립니다.

이 행사 한인 사회의 청춘 시니어들이 노래와 춤, 점심식사를 함께 하면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자는 취지입니다.

이종구 회장은 “올해는 지난해와 다르게 해보고 싶었다. 하지만 아무래도 예년과 비슷한 포맷이 될 듯 싶다”며 “색다른 아이디어가 없어서 고민이다. 그 어렵던 불황도 이겨냈는데 행사의 특별한 계기가 필요하다”고 설명하였습니다.

행사 내용은, 김동실 선생이 지도한 라인댄스팀이 무대에 나서고 진발레스쿨의 학생들이 발레와 현대 무용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행사는 3부로 나뉘어 1부는 기념식이 3부에서는 한복 맵시대회, 시니어 남녀들의 ‘즉석 만남’인 원앙 데이트가 열리고 하이라이트인 노래자랑 행사가 개최됩니다. 미리 예약한 선착순 200명만 참석이 가능하며, 행사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참석자들에게는 점심식사가 제공되고 푸짐한 선물이 증정됩니다. 

-일시: 2017년 5월 31일(수) 오전 10:00

-장소: Garden Suite Hotel

-주최: 부산 경남 향우회(회장 김 본전), 전미한인복지협회(회장 이 종구)

-후원: 재미한인체육동호인 협의회, April 29 기념재단, 한국출판사9사장 박양종)

-협찬: 농심, 북창동순두부

-문의: (323) 731-5787

원앙-1.png


원앙-3.png



 4.이종구 회장 포토 갤러리  


갤-0.png


갤-4.png


갤-1.png


갤-2.png


갤-3.png




 5.오시는 길  


981 S. Western Ave., #300 

Los Angeles, CA 9000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