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Photo News

미주성결교회 소속 남가주교역자회 2018년 신년하례회 개최


미주성결교회 소속 남가주교역자회 신년하례회 20180114-picture.png


미주성결교회 소속 남가주교역자회 (회장 김회창 목사. 엘에이지방회, 엘에이동지방회, 남서부지방회의 연합)는 지난 1월 14일 오후 4:30에 유니온교회(김신일목사 시무)에서 목회자 부부와 자녀들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하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1부 예배에서 부회장 주신 목사가 사회를 진행하였고, 회장 김회창 목사의 신년인사, 엘에이동지방회장 안신기 목사의 기도, 총회장 이상복 목사의 '주님과 함께하는 2018년'이라는 설교가 진행되었습니다. 이어서  엘에이지방회장대행 김종호 목사와 남서부지방회장 최진호 목사의 중보기도 후에 유니온교회에 감사패를 전달한 후 부총회장 최경환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종료하였습니다.


2부 신년하례식에서는 이기홍 원로목사의 5분 덕담과 금년에 연방하원의원에 도전하는 영 김 전가주의원의 인사말 순서가 있었습니다.


3부의 격려와 축하의 만찬에서 유니온교회가 준비한  떡국과 음식을 들며 교제를 나누었습니다.


4부에서는 총무 신용석 목사의 사회로 선

물교환과 본회와 총회장 부총회장 본회회장 고남철목사 등 특별 찬조를 받아 티브이 두대 등 전자제품및 건강식품 등의 행운권 추첨을 하고 모든 회의가 종료되었습니다.

List of Articles
제목 조회 수
UGN의 Photo News입니다. 3672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