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 남가주노회 여성 목회자 선교대회 개최
대한 예수교장로회 남가주노회 여성목회자 선교대회가 2018년 2월 8일 목요일 오후 7시에 풍성한교회(담임 박 효우 목사, 2911 W. Beverly Blvd, LA CA 90057)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제 1부는 장한나 목사의 사회로 안세라 목사의 기도, 남가주노회 증경 회장 류 당열 목사의 환영 인사 말씀, 남가주노회장 최 야곱 목사의 인사 말씀, 남가주노회 증경회장 김 창현 목사의 축사, 김 소연 목사의 성경봉독이 있었습니다. 데모데전서 6:11-12의 본문으로 채 에스더 목사의 "오직 너 하나님의 사람아"라는 주제로 말씀과 간증이 있었습니다. 김 숙영 교수의 헌금송, 장숙영 목사의 헌금 기도, 정 경희 목사의 광고가 이어졌으며, 이 경신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종료하였습니다.
이어서 저녁식사가 있었고 2부 특별 강의가 진행되었습니다.
김 영화 목사의 사회로 이선자 목사의 시작 기도, 샛별찬양율동단의 특별 찬양이 이어졌습니다.
UGN복음방송 여 운영 목사의 "제 4차 산업 혁명의 시대, 패러다임 변혁과 선교 혁신 전략"에 대하여 특강을 하였고, 특강
종료후에 "제 4차 산업 혁명의 시대, 패러다임 변혁과 선교 혁신 전략"
에 대한 참석자들과의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태환 목사 폐회 기도로 모든 순서를 종료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