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Photo News

4차산업혁명 일터영성 창업 UGN 복음방송

4차 산업 혁명의 시대, 무자본 글로벌 인터넷 1인 기업 창업 및 연결 세미나 개최


8월 8일 세미나 사진-1.png



UGN복음방송(대표 여 운영 목사)은 지난 8월 8일 화요일 오후 6시에 Trinity 대학(총장 김 회창 박사)에서 "4차 산업 혁명의 시대, 무자본 글로벌 인터넷 1인 기업 창업 및 연결"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하였습니다.

본 세미나는 지난 2017년 6월 6일개최한  "4차 산업 혁명의 시대, 온라인 글로벌 창업과 일터 영성"세미나에 참석한 200여명에 대한 교육 세미나였습니다.


4차 산업 혁명의 시대의 핵심 키워드는 공유 경제(Sharing Economy)와 긱 경제(Gig Economy)로 요약할수 있으며, 4차 산업혁명의 기술로 인하여 유통및 쇼핑의 커다란 변화가 예상됩니다. Alibaba 그룹의 마윈 회장은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는 기존 전자상거래가 사라지고 온.오프 라인과 물류가 결합한 진정한 신소매 유통이 온다고 예측하였습니다. 즉 B2C 제조모델이 철저하게 소비자 중심의 C2B 모델로 바뀐다는 것입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 인터넷을 이용한 제로 창업에 대한 세미나로서, 무자본.무위험.무실적 등으로 인터넷 이용한  1인 기업 형태 창업과 연결에 대한 세미나였습니다.


첫번째 순서는 Trinity 대학 총장 김 회창 박사의 "복합 문화와 전략적 사업 활동"에 대한 세미나였스빈다.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 하에서는 복합적 문화를 이해하고 사업에 적용시켜야 글로벌 사업에 성공할수 잇스빈다. 간 나라 별로 독특한 문화와 관습의 차에에 대한 이해야말로 비즈니스와 복음 번파에 대한 성공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두번째 순서는 UGN복음방송 대표 여 운영 목사의 "4차 산업 혁명의 시대, 무자본 글로벌 인터넷 1인 기업 창업 및 연결 "와 "글로벌 창업 교육 및 센터 운용에 대한 계획"에 대한 세미나와 교육을 하였습니다. 


이어서 세미나 참가자의 질의 응답및 소개 의견 발표 등으로 이어졌습니다. 

간단한 식사와 음료수를 들며 편하게 대화를 나누었으며,

여 운영 목사의 폐회 기도로 세미나를 종료하였습니다.


UGN복음방송 포토뉴스였습니다.


김회창목사-4산혁세미나.jpg


IMG_5421.JPG



List of Articles
제목 조회 수
UGN의 Photo News입니다. 3584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