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예총 활동사 사진전 개최
LA한국문화원(원장 김낙중)과 미주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미주예총 회장 이병임)가 공동주최한 특별기획 ‘2017 한국 전통문화의 올바른 정립, 미주예총 활동사 사진전’이 6월29일부터 7월 14일까지 LA한국문화원 아트갤러리에서 전시되었습니다.
개막식은 6월 29일 오후 7시에 김유나 최희선 큐레이터의 사회로 시작하였으며, 육완순 하기완 공동대표의 개회사, 이기철 LA영사와 LA 일본총영사 미셀박 스틸 슈퍼바이저, 김낙중 문화원장의 의 축사, 이병임 회장의 감사말 등으로 이어졌습니다.
개막식에서 이병임 미주예총 회장, 이기철 LA총영사, 피터김 라팔마 시의원, 임광호 중앙일보사장, 하기환 상공회의소 회장, 피터김 라팔마 시의원, 미쉘 박 스틸 오렌지카운티 슈퍼바이저, 민병용 미주한국 역사박물관장, 명원식 PAVA 회장 등이 개막식 테잎을 끊었습니다.
미주예총 활동 사진전에는 고 김천흥 , 고 한영숙, 고 강선영, 고 이매방, 고 김숙자, 고 김백봉을 비롯하여 이영희, 육완순, 이복형, 조흥동, 배정혜, 채상묵, 이숙재 , 김근희, 이애주 , 국수호, 김말애 , 박재희 , 박명숙, 고 임이조, 양길순,이경화 , 인남순, 김제영, 안병주, 강대승 ,이현숙, 이영남, 지윤자, 서훈정 등의 사진들이 전시되었습니다.
사진전 전시는 지난 7월 14일 금요일에 종료되었습니다.
이상으로 UGN복음방송 포토뉴스였습니다.
미주예총 이 병임 회장 인사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