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문선영의 머니토크



UGN복음방송 재정칼럼 문선영의 머니토크

 

[문선영의 머니토크] 2024년 첫 재정사관학교 시작합니다! 

 

여러분도 같은 생각을 하고 계신가요.

 

저축을 하고 싶지만 과소비를 하는것도 아닌데, 내 맘대로 되지 않는다는 30대 작장인. 올해에는 꼭 저축을 시작하겠다고 합니다.

아이 커가는 것 보니  재정 준비를 시작해야 겠다는 젊은 부부. 아이들미래를 미리 준비해야 하는데 무엇부터 시작할 지 그동안 미뤄 왔던 상담을 새 해에는 꼭 받아 볼까 한답니다.  

남편만 믿고 살다 보니 돈에 대한 준비도 대책도  없어 불안하다는 40대 주부. 남편 혼자 고생하는 것도 미안하고 나도 뭔가 자립에 도움이되어야 하지 않을지, 2024년에는 큰 결심을 했다고 합니다.

남들은  잘도 벌고 잘도 모으는데, 나는 어떻게 시작할지 슬슬 걱정이 되신다는  50대. 한번도 생각해 보지 않은 은퇴 준비가 현실로 다가온다고 합니다.

정작 은퇴를 앞두니, 새로운 커리어로 제 2의 인생에 도전해 보고싶다는 60대. 몸도 건강하고 아직 인생은 한창인데, 남을 돕는 좋은 일을 해보고 싶다고 합니다. 

 

열심히는 살고 있지만 돈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면, 여러분이 합당하게 누려야 할 자산을 모으실 수 없습니다. 이민 생활을 하면서 생활전선에서 아이들 교육을 위해 애쓰고 있지만,  은퇴 후에 결국 남는 건 자녀에게 피해가 될까봐 걱정하는 마음뿐입니다.  2024년 새로운 각오로 여러분도 재정 사관학교를 통해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재정사관학교는 줌(ZOOM)으로 진행됩니다. 등록을 하시면 줌 링크와 자세한 안내를 보내드립니다.

 

문선영의 머니토크,엘에이 생명보험,엘에이 재정사관학교,엘에이 재정상담,엘에이 은퇴연금.png

 

 Schedule a Meeting 

 

 

재정 상담 및 문의: 626-827-9599

 

문선영의 MoneyTalk,엘에이 생명보험,엘에이 문선영생명보험,엘에이 은퇴플랜,엘에이 재정상담,엘에이 연금플랜,엘에이 재정전문가,11.jpg

 

+++++++++++++++++++++++++++++++++++++++++++++++++++++++++

 

문선영의 머니토크,문선영의 MoneyTalk,엘에이 생명보험,엘에이 문선영생명보험,엘에이 은퇴플랜,엘에이 재정상담,엘에이 연금플랜,엘에이 재정전문가,오렌지카운티OC 한인타운 생명보험,LA은퇴플랜,LA재정상담,LA연금플랜,LA재정전문가,한인타운 생명보험,02.jpg

 

문선영의 머니토크,엘에이 생명보험,엘에이 문선영생명보험,엘에이 은퇴플랜,엘에이 재정상담,엘에이 연금플랜,엘에이 재정전문가,오렌지카운티OC 한인타운 생명보험,LA은퇴플랜,LA재정상담.jpg

 

1. 인사 말씀 

 

문선영의 머니토크 사이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희는 한인들을 위한 종합 재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생명보험, 은퇴연금, 재정상담 및 연금 플랜 등의 여러분의 재정적인 고민을 확실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저희는 미국 최초로 한인이 운영하는 재정 전문 유튜브 채널 겸 방송인 ‘문선영의 머니토크’를 통해 한인들에게 올바른 재정정보를 제공하며 재정적인 고민을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는 항상 연구하는 자세로 이민 1세대 선배들의 연륜과 경험을 배우고 있으며, 올바른 재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미주한인 여러분의 건전한 재정과 재산증식을 책임지겠습니다!

 

문선영의 머니토크,엘에이 생명보험,엘에이 문선영생명보험,엘에이 은퇴플랜,엘에이 재정상담,엘에이 연금플랜,엘에이 재정전문가,오렌지카운티OC 한인타운 생명보험,LA은퇴플랜,LA재정상담,LA OC 연금플랜,LA OC 재정전문가,22.jpg

 

2. 회사 개요 

 

문선영의 머니토크,오렌지카운티 생명보험,엘에이 문선영생명보험,오렌지카운티 은퇴플랜,오렌지카운티 재정상담,오렌지카운티 연금플랜,엘에이 재정전문가,오렌지카운티OC 한인타운 생명보험,LA은퇴플랜,LA재정상담,LA OC 연금플랜,LA OC 재정전문가.jpg

 

문선영의 머니토크,문선영의 MoneyTalk,엘에이 생명보험,엘에이 문선영생명보험,엘에이 은퇴플랜,엘에이 재정상담,엘에이 연금플랜,엘에이 재정전문가,오렌지카운티OC 한인타운 생명보험,LA은퇴플랜,LA재정상담,LA연금플랜,LA재정전문가,한인타운 생명보험,17.jpg

 

3. YouTube 

 

 

4. 서비스 분야 

 

1) 생명보험 

 

문선영의 머니토크,문선영의 MoneyTalk,엘에이 생명보험,엘에이 문선영생명보험,LA 생명보험,오렌지카운티 생명보험,OC생명보험,샌디에고 생명보험,풀러톤 생명보험,부에나파크 생명보험,얼바인 생명보험,산호세 생명보험.jpg

 

생명보험은 가입자가 사망했을 때 보험금을 수혜자에게 지급하는 보험입니다. 생명보험은 가입자의 가족이 경제적 어려움에 처하지 않도록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생명보험은 또한 상속세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미국의 생명보험은 크게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첫 번째 유형은 기간성 생명보험입니다. 기간성 생명보험은 가입자가 일정 기간 동안 사망했을 때 보험금을 수혜자에게 지급합니다. 기간성 생명보험은 보험료가 저렴하고 가입이 간편한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기간성 생명보험은 보험 기간이 만료되면 보험금을 받을 수 없습니다.

 

두 번째 유형은 영구 생명보험입니다. 영구 생명보험은 가입자가 사망할 때까지 보험금을 수혜자에게 지급합니다. 영구 생명보험은 기간성 생명보험보다 보험료가 비싸지만, 보험 기간이 만료되지 않아 보험금을 영원히 받을 수 있습니다.

 

Wise California Finance에서는 고객님께서 생명보험에 가입할 때에 고객님의 연령, 건강 상태, 재정 상황 등을 고려하여 개인별 최적화된 보험을 찾아드립니다. 

 

Wise California Finance의 대표이자 [문선영 머니토크]의 인기 유튜버 문선영 재정 전문가와 상담하시면 고객님께 적합한 보험을 선택하실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2) 은퇴 연금

 

문선영의 머니토크,문선영의 MoneyTalk,엘에이 은퇴연금,엘에이 문선영은퇴연금,LA 은퇴연금,오렌지카운티 은퇴연금,OC은퇴연금,샌디에고 은퇴연금,풀러톤 은퇴연금,부에나파크 은퇴연금,얼바인 은퇴연금,산호세 은퇴연금.jpg

 

미국의 은퇴연금은 크게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사회보장연금은 미국 정부가 지급하는 연금으로, 미국 시민권자 또는 영주권자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습니다. 사회보장연금은 가입자의 연령, 소득, 근무 기간 등을 고려하여 지급됩니다.

 

개인연금은 개인이 직접 가입하는 연금으로, 퇴직 후 생활비를 보장하기 위해 마련하는 연금입니다. 

 

연금보험은 보험사가 지급하는 연금으로, 가입자는 보험사에 매달 일정 금액을 납입하고, 보험사는 가입자가 퇴직할 때까지 이 금액을 운용하여 퇴직 후 가입자에게 연금을 지급합니다.

 

Wise California Finance의 문 선영 대표는 가입자의 연령, 소득, 재정 상황 등을 고려하여 최적화된 연금을 선택하실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은퇴연금 가입을 고려하신다면, Wise California Finance의 재정 전문가와 상담하여 고객님께 적합한 연금을 선택하실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3) 재정상담

 

재정 상담가는 투자, 세금, 연금, 보험, 은퇴 계획 등 다양한 재정 문제에 대해 조언을 제공합니다. 재정 상담가는 고객의 재정 상황을 분석하고, 고객의 목표와 위험 성향을 고려하여 고객에게 적합한 재정 계획을 제시합니다. 재정 상담가는 고객의 재정 계획을 실행하고, 고객의 재정 목표가 달성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합니다.  미국에서 Wise California Finance의 대표 문 선영 재정 상담가를 만나 정확한 상담을 받아야하는 중요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문선영 재정 상담가는 고객의 재정 상황을 분석하고, 고객의 목표와 위험 성향을 고려하여 고객에게 적합한 재정 계획을 제시합니다.

문선영 재정 상담가는 고객의 재정 계획을 실행하고, 고객의 재정 목표가 달성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합니다.

문선영 재정 상담가는 투자, 세금, 연금, 보험, 은퇴 계획 등 다양한 재정 문제에 대해 조언을 제공합니다.

문선영재정 상담가는 고객의 재정 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재정상담 전문가와의 상담이 필요하시면, Wise California Finance의 대표이자 [문선영 머니토크]의 인기 유튜버 문선영 재정 전문가와 상담하여 자신의 재정 상황에 맞는 재정계획을 수립하는것이 중요합니다.

 

Wise California Finance의 문 선영 대표는 미국 재정 상담에 대하여 탁월한 실력과 풍부한 경험을 소유한 고개만족도가 최고인 재정전문가입니다.

 

4) 연금 플랜

미국의 은퇴연금은 가입자의 연령, 소득, 재정 상황 등을 고려하여 적합한 연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은퇴연금은 가입자의 퇴직 후 생활비를 보장하기 위한 연금이므로, 가입 전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미국에서 연금 플랜 수립의 중요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은퇴 후 생활비를 보장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세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재정적 안정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은퇴 후 경제적 어려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Wise California Finance의 자격있는 재정 상담가로부터 정확한 연금 플랜 상담을 받는 것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중요합니다.

 

Wise California Finance의 재정 상담가는 고객의 재정 상황을 분석하고, 고객의 목표와 위험 성향을 고려하여 고객에게 적합한 연금 플랜을 제시합니다.

Wise California Finance의 재정 상담가는 고객의 연금 플랜을 실행하고, 고객의 연금 목표가 달성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합니다.

Wise California Finance의 재정 상담가는 투자, 세금, 연금, 보험, 은퇴 계획 등 다양한 재정 문제에 대해 조언을 제공합니다.

 

재정상담 전문가와의 연금 플랜의 상담이 필요하시면, Wise California Finance의 대표이자 [문선영 머니토크]의 인기 유튜버 문선영 재정 전문가와 상담하여 자신의 재정 상황에 맞는 연금플랜 계획을 수립하는것이 중요합니다.

 

Wise California Finance의 문 선영 대표는 미국의 연금 플랜에 대하여 탁월한 실력과 풍부한 경험을 소유한 고개만족도가 최고인 재정전문가입니다.

 

5.회사 강점 

 

문선영의 머니토크,문선영의 MoneyTalk,엘에이 생명보험,엘에이 문선영생명보험,엘에이 은퇴플랜,엘에이 재정상담,엘에이 연금플랜,엘에이 재정전문가,오렌지카운티OC 한인타운 생명보험,LA은퇴플랜,LA재정상담,LA연금플랜,LA재정전문가,한인타운 생명보험,15.gif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 저희 Wise California Finance는 재정 상담 전문 회사로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객의 재정 상황을 분석하고, 고객의 목표와 위험 성향을 고려하여 고객에게 적합한 재정 계획을 제시합니다.

 

고객 중심의 서비스: Wise California Finance는 재정상담 관련하여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재정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드리며, 고객의 재정 상황을 보호해 드립니다.

 

투명성: 저희는 재정 상담 전문 회사로서 고객에게 재정상담이 투명합니다. 고객에게 재정 계획의 모든 사항을 설명드리며, 고객의 재정 상황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이러한 강점을 갖춘 저희 Wise California Finance와 문선영의 머니토크는 고객의 재정 목표를 달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 도와드립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