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시대 스마트목회 전략 세미나 개최
(뉴미디어시대 스마트목회 전략에 대하여 발표하는 미주복음방송 뉴미디어실장 여 운영 목사)
2013년 10월 1일 9:30 에 남가주교협 주최와 미주복음방송과 CTS 주관의 뉴미디어시대 스마트목회 전략 세미나(총괄 실무책임자 여운영 목사)가 나성순복음교회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예상하였던 것 보다 훨씬 많은 100여분 이상의 목회자님들이 참석하셨습니다.
남가주교협 총무 양 경선 목사님과 미주복음방송 뉴미디어실장 여 운영 목사님이
사회와 경품추첨 인도, 안내를 해주었습니다.
처음 순서는 미주복음방송 새롭게 하소서를 진행하시는 지 명현 목사님께서 뜨거운 찬양 인도로 시작하셨습니다.
소리엘 멤버로 유명한 지명현 목사님의 뜨거운 찬양과 멘트로 좀 딱딱한 분위기가 부드러워졌습니다.
다음은 첫 강의 발표자로 미주복음방송 사장이신 박 신욱 목사님께서
뉴미디어시대 교회의 역활이란 주제로 발표하셨습니다.
두번째 강의는 미주복음방송 뉴미디어실장 여 운영 목사가 뉴미디어시대 스마트목회 전략이라는 주제로 발표해주셨습니다.
세번쩨 강의는 CTS 기독교방송 IT 미션 디렉터 피터 김 목사님이 클라우드 서비스 밑 앱제작 데모라는 주제로 발표해 주셨습니다.
네번쩨 강의는 CTS 기독교방송 대표 김 종철 집사님이 클라우드 앱 운용 전략이라는 주제로 발표해 주셨습니다.
이어서 광고와 추첨이 이어졌습니다.
많은 협찬이 들어와 참석하신 목회자님들을 잠시라도 기쁘고 흥분되게 하였습니다.
협찬 업체로는
-TV Pad
-세종 바이테크
-Coreana 화장품
-Wang Korea
-Flexfit
-지화자 떡
그리고, 특별협찬으로 우리방송이었습니다.
이어서, 나성 순복음교회에서 너무나 특급호텔급 이상의 아름다운 원탁 테이블과 아름다운 데코레이션의 의자에서,
최고급 수준의 맛있는 부페로 목회자님들을 섬겨주셨습니다.
진 유철 담임목사님의 아내이신 김 명희 사모님께서 새벽부터 나오셔서 손수직접 목회자 사모님들과 여전도사님과 함께
음식 준비하시고, 서빙해주셨습니다.
너무 맛잇고 훌륭한 음식과 최상의 서빙 분위기는 우리 목회자들의 본보기였습니다.
나성순복음교회 총무목사님이신 이 일목사님께서 특급호텔 총지배인도 하지못하는 최상의 서비스와 준비에 만전을 다해주셨습니다.
진유철 목사님과 나성순복음교회 목회자님,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이 세미나를 위하여 수고해 주신 남가주교협, 미주복음방송,그리고, CTS 기독교 방송
모든 관계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처음부터 끝까지 주관하여주시고
은혜를 베풀어 주신 우리 주님께 영광 올려 드리며
사랑이 풍성하신 주님을 송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