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Photo News




 CTS_mou_small.jpg


 

CTS America(대표 김 종철) 와 UGN복음방송(대표 여 운영)은 앱 클라우드 플랫폼 복음 선교 사역및 사업에 대하여 하나님 나라와 영광을 위하여,  협력을 강화하고 약속하는 양해각서(MOU)를 2015년 12월 14일(미국시간) 미국 LA에서 체결합니다.

 

본 양해각서의 목적은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한 미주 지역 앱 제작 및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에 대해 상호 협력함에 있습니다.

CTS의 클라우드 플랫폼 솔류션은 쉽고 스마트한 멀티미디어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스마트 폰, 스마트 패드, 스마트 TV, PC  등의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교회 나 비즈니스 등의 사용자들이 제작 및 저장하고 있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컨텐츠(동영상, 오디오, 사진 등)를 클라우드 시스템에 쉽게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자료를 언제, 어디서나, 어느 때이든, 어느 디바이스를 이용하여 쉽게 공유,시청 및 청취할 수 있습니다.

뉴미디어 시대, 스마트 목회와 비즈니스 마켓팅의 시대에  경제성과 효율성을 확보하여 대중화된 쉬운 사용 방법으로 선교, 전도,양육, 목회 등의 교회 활용과 뉴미디어를 통한 세상과의 좀더 자유로운 소통을 할수 있습니다.  일반 비지니스 업계에서도 필요한 정보를  스마트하게 고객과의 소통과 공유를  쉽게 할수 있습니다.

CTS America와UGN복음방송은 미주에 앱 클라우드 플랫폼 미디어를 이용한 복음 선교를 지원하기 위하여, 우선 남가주교회협의회와 오렌지카운티교회협의회와 협력 사역을 통하여 교회 및 선교단체에 클라우드 앱 제작 서비스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문의: UGN복음방송(213-700-5425), CTS America(562-565-2234)


List of Articles
제목 조회 수
UGN의 Photo News입니다. 44836
위로